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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전략시스템

성공 전략 시스템

창업 후 누가, 언제, 무엇을, 어떻게
도와주는지 따져 보셨습니까?

창업 후가 진짜 시작이다.

닥터포헤어는 창업 단계부터 사후관리까지 가맹점주님의 성공적인 센터 운영을 위한 6가지 체계적인 운영관리를 통해 가맹점과 상생하는 브랜드를 만들어 갑니다.

닥터포헤어의 6가지 운영전략

6가지 운영전략

01

정보전략

• 정기적 매장 주변 상권 분석
• 경쟁 업체 운영 실태 분석
• 두피 탈모 시장 변화 분석

02

물류관리

• 정기 발주일을 통한 안정적인 물류 배송
• 자체 물류센터 운영을 통한 정확하고 신속한 물류 배송

03

제품개발

• 두피 탈모 시장 변화 및 소비자의 니즈 분석을
통한 지속적인 신제품 라인업 구축
• 국내, 해외 임상센터 임상 인증 제품

04

인재개발

• 직급별, 단계별 맞춤형 교육 진행
• 실전 중심 집중 교육 진행
• 정기적인 교육을 통한 두피 전문가 양성
• 전담 슈퍼바이저의 맨투맨 신입 교육 진행
• 직원 채용 서포트 시스템 운영
• 직원 관리 프로그램 운영

05

마케팅

• 매장 오픈 시 영업 전략 기획
• 온.오프라인 공유 마케팅을 통한 상생 경영
• 본사 영업력 공유
• 지속적인 바이럴 마케팅 진행
• 가맹점 맞춤형 홍보 마케팅 제공 및 공유
• 가맹점 맞춤형 이벤트 지원
• 다양한 광고 채널 (TV, 라디오, 매거진, 온라인 등) 홍보 마케팅 진행

06

경영전략

<프로그램 개발 및 관리시스템>
• 업계 최초 원격 운영 시스템 도입
•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 및 케어 프로그램 개발
• 전담 슈퍼바이저를 통한 가맹점 관리
• 창업 가이드 책자 제공

<가맹점 관리 시스템>
• 매출 부진 매장 집중 관리 및 교육
• 슈퍼바이저의 정기 방문으로 체계적인 매장관리
• 가맹점 맞춤형 경영전략 수립

<전문 콜센터 운영>
• 업계 최초 가맹점 전담 콜센터 운영 (1670-5875)

닥터포헤어의 6가지 체계적인 운영 전략이
성공적인 창업의 시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