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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 닥터포헤어 두피관리센터 2년연속 한국공정거래조정원 선정 ‘착한프랜차이즈’ 수상

  • 관리자 (drforhair)
  • 2021-12-27 16: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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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매거진] 두피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를 운영하는 (주)와이어트가 한국 공정거래조정원로부터 2021년도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선정되었다.

특히, 2021년도 닥터포헤어의 ‘착한프랜차이즈’ 선정은 2020년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한 것으로,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19 속에서 가맹점과 함께 하는 상생의 정책을 펼치고 있는 부분을 기관으로부터 인정받은 것이다. 

닥터포헤어 가맹본부는 코로나19가 시작된 2020년도부터 두피관리 업계 최초로 가맹점에 로열티 면제, 홍보비 및 물품 지원들의 파격적인 지원을 하고 있으며, 가맹점 또한 이 같은 가맹본부의 든든한 지원에 힘입어 2021년도 가맹점 월평균 매출이 전년대비 5%이상 상승하였다.

24일 닥터포헤어는 ‘착한프랜차이즈’ 수상소식을 전하며 ‘앞으로도 무료교육, 법무, 노무분야 자문등의 가맹점 운영분야 지원 외에 다방면의 물적 지원을 통해 가맹점과 상생하는 글로벌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참고로 ‘착한프랜차이즈’는 한국 공정거래조정원에서 진행하는 인증사업으로,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에 로열티 면제, 홍보비, 물품 등의 비용을 지원하는 가맹본부에 엄격한 심사를 통해 ‘착한프랜차이즈’임을 인증해주는 제도이다.

임연지 기자 kkh911226@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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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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