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브랜드 > NEWS
NEWS

본사 | 글로벌 두피 브랜드 닥터포헤어, 다수 회원이 공유 사용 가능한 그룹형 정액권 출시

  • 관리자 (drforhair)
  • 2020-08-19 13:43:00
  • hit67
  • vote0
  • 59.29.241.223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8410

글로벌 두피 탈모 센터 닥터포헤어랩이 8월 24일부터 하나의 티켓으로 다수의 회원이 동반으로 관리할 수 있는 쉐어링 정액권을 출시한다.

그룹 쉐어링 정액권은 가족, 직장 동료, 친구 또는 커플 등이 그룹 고객이 2인부터 최대 5인까지 각각 커플권, 프랜드권, 패밀리권으로 나누어진 정액권을 구입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여름은 고온 다습한 계절의 영향으로 두피에 박테리아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고, 두피에 땀과 피지를 끊임없이 만들어 두피의 모공을 막고 지루성 두피염과 같은 질환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단연코 두피 관리가 필수인 계절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여유 있는 직장생활을 즐기면서 삶의 만족을 찾으려는 다운시프트족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닥터포헤어의 정액권 출시가 고객의 관리금액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함께 좋은 관리를 받고 싶은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본다"라고 덧붙였다

닥터포헤어랩 관계자는 "출시 후 약 한달 동안 기존 금액에 최대 10만원까지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정액권 출시 이벤트와 관련된 사항은 닥터포헤어 두피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