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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 | 닥터포헤어,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서 '착한프랜차이즈' 선정..."코로나19를 가맹점과 함께 극복"

  • 관리자 (drforhair)
  • 2020-04-21 10:2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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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연일 두 자릿수로 감소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일부 완화될 전망이다.
기업의 재택근무 체제도 서서히 풀리면서 5월부터는 대부분 정상 출근 체제로 전환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황금연휴가 시작되는 5월 초를 재확산의 고비로 판단하고 불필요한 이동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연장하여야 한다는 목소리도 적지 않다.

코로나19 사태는 사회, 경제, 정치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변화를 가져왔으며, 특히 소비자들의 개인위생에 대한 인식 변화는
코로나19사태 전과 후가 확연하게 차이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19사태 이전 마스크 판매량은 대부분 중국발 황사에 대비한 판매 위주로 온라인 쇼핑몰 판매자료에 따르면 3월 말 황사마스크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약 1100% 이상 증가할 정도로 코로나19 확산 시점을 기준으로 크게 증가하였다고 한다.

마스크 판매뿐만 아니라 손소독제, 물티슈, 샴푸 세정제 등 개인위생용품들의 판매량도 함께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 같은 변화는 전염병 확산에 따른 개인위생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나타나는 사회현상으로 판단된다.

특히, 샴푸 세정제의 판매량 증가는 두피 불청결에 따른 각종 두피질환 및 트러블 발생률이 증가하고,
봄철 높은 일교차에 따른 두피 비듬화 현상이 함께 발생되면서 예방과 치료 차원에서 구입을 희망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업계 관계자는 분석하고 있다.

공휴일과 연휴가 많은 5월은 야외활동이 잦은 시기로,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기 쉬워 여름철 세균성 트러블 발생의 시발점이 된다.
때문에 여름철 지루성 두피염과 같은 세균성 트러블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두피 면역력과 두피 위생에 신경을 써야만 한다.

글로벌 두피관리 브랜드 닥터포헤어에서는 여름철 세균성 두피 트러블을 막고 건강한 두피를 만들기 위한 프로젝트로
두피관리센터를 내방하시는 분들에게 5월 한 달간 한정 기획상품을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한다.

이번 기획 상품은 두피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낼 수 있는 샴푸와 건강한 두피를 위한 토닉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입 전 무료 두피상담과 진단을 통해 본인의 두피 상태에 이상적인 제품의 구입이 가능하고,
구매 시 지역화폐를 통한 결제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보는 것이 좋겠다.

또한, 닥터포헤어 가맹본부(주식회사 휴메이저)는 지난 2월 코로나19 사태를 가맹점과 함께 이겨내기 위해
3월, 4월 로열티 전액 면제와 홍보비 등의 지원책을 발표 한 것을 인정받아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프랜차이즈'에 선정됐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http://www.future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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