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브랜드 > NEWS
NEWS

본사 |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 한후(韓后) 투자로 해외수출 확대

  • 닥터포헤어 (drforhair00)
  • 2019-06-28 15:05:16
  • hit17
  • vote0
  • 218.48.182.175

 

▲ 뷰티 전문기업 휴메이저의 두피클리닉 기반 더모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中 화장품 기업 한후(韓后)의 투자로 중국 및 해외 수출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지난 3일 양사는 조인트벤처(JV) 설립 및 투자 계약 체결식을 진행했으며, 중국 로컬 화장품 기업인 한후는 휴메이저에 30억 투자로 보통주 취득을 완료한 상태다.

한후-휴메이저 JV는 중국을 중심으로 아시아 뷰티 시장 중 최근 성장세가 높은 품목인 샴푸를 포함한 두피·헤어케어 카테고리에 주목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미세먼지, 화학성분 등의 유해물질과 스트레스를 비롯한 환경적 요인에 의한 두피 고민이 늘어나 두피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닥터포헤어는 두피관리센터를 통한 수년간의 연구개발로 출시한 차별화 된 제품력으로 온라인은 물론 올리브영, 백화점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기능성 두피케어 제품 시장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중국 또한 일반 샴푸 위주의 시장의 성장률은 둔화하고 비듬방지, 탈모관리 등 기능성 제품 및 천연성분 함유 제품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라며 "중국 로컬 기업 '한후'의 안정적인 유통망과 현지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와 휴메이저 '닥터포헤어'의 제품력이 결합한 중국 시장 공략의 시너지 효과를 예상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17/03/23 09:52 송고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